샤오미 효도폰 가성비 세컨드폰 최강 레드미 14c
샤오미 효도폰 가성비 세컨드폰 최강 레드미 14c
초가성비폰 샤오미 레드미14c 폰입니다.
화면이 커서 효도폰으로 좋습니다.
6.8인치 대화면으로 시력이 안좋은 분들이나 아이들이 시용하기 적절합니다.
가격은 199,100원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화면이 6.8인치 대화면이라 작은 손은 한손으로 쥐기 버겁습니다. S24 사이즈에 비교하면 거대한 느낌입니다.
화면이 시원시원하고 두께도 카메라가 있는 부분을 제외하면 상당히 얇습니다.
전원을 넣으니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네요.
요즘 들어 많이 느끼는건데 중국산이라고 무시할게 못되는거 같습니다.
가격과 성능으로 안살 수 없게 만드는 힘이 점점 더 커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긴 공산품은 이제 중국산 아닌게 없을 정도니 잘만 고르면 품질도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좋아진 것 같고, 첨단 제품이나 기술에서도 중국이 앞서나가는 경우가 많아 앞으로 한국 경제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예전에 카메라가 특화된 카메라폰 같은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찍으니 얼룩덜룩하게 보인는데 실제로 보면 화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커서 휴대성이 좀 떨어지긴 한데 지갑형 케이스 씌워서 들고 다니고, 글자 크게 보면 노안이 온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화면이 시원시원하니 좋은데 중국산 폰은 보안에 신경이 쓰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샤오미는 워낙 큰 기업이라 보안에 좀 더 신경 쓴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이왕이면 삼성 폰 사면 좋겠지만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서 형편이 어려운 경우나 세컨드폰, 업무용폰, 아이들폰, 부모님 세컨드폰으로 선물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때 용량은 꼭 256기가 메모리 제품으로 구입하세요. 요즘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앱만 깔아도 100메가 언저리로 차버리니 거기다 사진용량도 커져서 126기가 메모리는 용량 압박에 곧 시달릴 것 같습니다. 5만원 더주고 256기가 8메가 램 용량 제품으로 꼭 구입하시면 후회 없는 구매가 될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