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잡담

대학로 힐링 연극 별이 빛나는 밤에 앱개발 팀프로젝트 펀디9기 모집 평창 계촌 감로주

세블스 2024. 7. 14. 08:33
반응형

대학로 힐링 연극 별이 빛나는 밤에 앱개발 팀프로젝트 펀디9기 모집 평창 계촌 감로주

대학로 연극 별이 빛나는 밤에.

캠핑장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인물들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아주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좋은 연극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그리고 이승과 저승.

하나의 무대 공간에서 다양한 차원을 잘 버무려 이야기 합니다.

저승사자가 아닌 차사가 죽음이 예견된 캠핑장 주인을 데려가기 위해 나타나는데....

코믹적인 요소도 있고, 감동도 있고, 현대인들에게 들려주는 좋은 메세지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래서 청소년, 청년, 장년, 시니어들까지 남여노소, 가족, 연인끼리 가서 관람하기 좋은 연극입니다.

캠핑장을 배경으로 하지만 캠핑과는 거의 무관하니 캠핑을 안좋아하는 분들이 보셔도 좋습니다.

캠핑 매니아분들이 캠핑 관련 내용을 기대하고 보면 실망할지도 모릅니다.

캠핑에 대한 디테일함과는 거의 연관이 없다. 

 

앱개발 팀프로젝트 펀디 9기 모집이 곧 시작됩니다.

앱개발 포트폴리오가 필요하신 분, 협업이 필요하신 분, 자신의 아이디어를 앱으로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 사업아이템을 검증해 보고 싶으신 분들 모두 관심 갖고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펀디 카페에 공지가 곧 올라옵니다. 

이번주부터 모집 예정이며, 9월9일이 신청마감입니다.

 

https://cafe.naver.com/eofl7942

 

펀디 (Fun.D) IT 프로젝트 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Fun.D는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들이 모여 '배움과 교류'를 통해 성장하는 IT 프로젝트 커뮤니티입니다.

cafe.naver.com

 

뭐든지 도전을 해야 뭔가 좋은 결과물이 나옵니다.

실패도 좋은 결과물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시간은 번개처럼 인생을 갉아 먹고 소진하고 있는데 하루 하루 무의미하게 소모하고 있는 삶을 살고 있다면 너무 슬플 것 같습니다. 죽기 바로 전에 많이 후회할 것 같습니다. 

 

어떤 삶을 살다가 이번 생을 마감해야 할지 고민해 봐야 겠습니다.

 


평창 계촌 감로주

 

평창 계촌양조장의 계촌 감로주. 

달달한 단술이지만 6도인 술입니다. 

마시고 취해도 다음날 머리가 아프지 않은 술이라는 군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택배로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 주문 링크를 못 찾겠네요. 

 

 

평창계촌양조장 계촌감로주

평창계촌감로주입니다. 가을에 별마로 천문대 갔다가 서울로 오는중에 평창에 들러서 샀던 감로주입니다. ...

blog.naver.com

 

행복한 인생이란 어떤 인생일까요? 

사람마다 다른 기준일텐데 각자가 생각하는 행복도 다 다른 추상적인 개념입니다.

행복은 좋아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