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로코 연극 은밀한 연애 & 남사친 여사친 비교 후기
대학로 로코 연극 은밀한 연애 & 남사친 여사친 비교 후기
대학로 연극의 메카에는 새로운 작품들이 계속 나옵니다. 대학로에는 극장이 약 160여개나 있습니다.
그 많은 극장에서 공연하는 연극을 다 보기도 어렵고 다 본다고 해도 새로운 연극이 나타나기에 언제가도 볼만한 작품이 있는 공연의 메카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떤 나라 어떤 곳에 이렇게 극장들이 집약적으로 모여 있을까 싶습니다. 그런 면에서 압구정의 성형외과 타운과 여기 대학로 연극은 세계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이하게 우리나라는 뭐가 유명하다고 하면 그리로 모이는 특징이 있나 봅니다.
로맨틱 코미디 연극 2편 중 첫째는 은밀한 연애입니다.
공연 2명의 배우가 하는데 연기 몰입도가 아주 높습니다.
뮤지컬 썸데이 연출한 팀이 만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스토리가 짜임새 있어요.
남자배우 최이재 이 친구 연기를 너무 잘하네요.
배우 류승룡의 목소리와 익살 연기를 탑재했는데 언젠가 영화에서 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연 시간은 70분으로 짧은 편인데 재미나게 몰입해서 70분 순삭하게 됩니다.
시간이 좀 짧다는게 아쉽네요.
그리고 남자배우 극중 저 츄리링과 맨투맨티셔츠 대신 좀 더 편하면서도 댄디한 옷차림으로 의상을 바꾸면 좋겠네요. 너무 추리한 옷차림으로 극중 배역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해도 뭐랄까 좀 더 너무 후줄근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배우도 연기와 미모가 출중하네요.
월말 주말에 혜화콜링이라는 이벤트 무대가 열립니다.
9월말 토요일 가보시면 아마 이런 무대가 또 열리지 않을까 싶네요. 정확한 것은 혜화콜링으로 검색한번 해보세요.
지난번에는 김종서 밴드 나와서 미니 콘서트를 했는데 김종서 아직 쌩쌩하더군요. 나이가 59인데 20년 전이랑 다를바 없는 가창력 놀라웠습니다.
김종서의 히트곡들 다 들었네요.
다음 로코 연극은 남사친 여사친입니다.
인터파크 평점 9.9점 오픈런 공연입니다.
배우는 4명입니다.
캐스팅 보드 사진이랑 실물이랑 좀 다른 느낌입니다.
연인의 남사친 여사친에 관한 이야기를 재미나게 잘 풀었네요.
성진역은 뭔가 현실적인 느낌이 아니라 공연 속의 인공적인 가공의 인물이란 느낌이 풍겨서 보는 내내 좀 어색한 느낌이더군요.
연기가 연기인 느낌이 안들어서 몰입이 되야 하는데 이 친구는 연기하는게 인식이 되서 부조화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뭔가 코믹한 부분도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연기가 아주 특출난 배우도 없네요.
사이즈로 보면 남사친여사친이 압도적이지만 퀄리티로 보면 은밀한 연애가 조금 더 나았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남사친 여사친도 짜임새가 있어서 90분이 순삭하네요.
둘다 재미있긴한데 둘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은밀한 연애에 한 표를 주고 싶네요. ㅎㅎ
스토리, 코믹, 연기 모두 은밀한 연애.
2명이 공연하고 무대도 작은데 은밀한 연애를 선택한거 보면 은밀한 연애가 더 낫네요.끝.